한국 사무실 소개

Color_GU_Seal.png
조용기목사.jpg
글로벌대학교 설립자
조 용 기
최성규목사.jpg
글로벌대학교 명예이사장
최 성 규
이원박목사.jpg
글로벌대학교 이사장
이 원 박
이주영목사.jpg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이 주 영

Korea National Office

글로벌대학교의 한국 진입은 1967년에 설립된 미국 Asseblies of God 소속 Global University를 방문하신 조용기목사님께서 1980년대 초반에 여의도순복음교회 평신도 프로그램으로 도입하시면서 시작되었습니다.

 

1990년대 중반, 본교 프로그램을 인수받으신 최성규목사님께서 학위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한국 사무실을 오픈하셨습니다.

 

초창기부터 함께 하신 이원박목사님께서 최목사님과 함께 한국어 번역 및 학사운영에 많은 노고를 쏟아부으시면서 수 십 년간 한국 사무실의 입지를 확고히 하셨습니다.

 

마침내, 2012년 이원박목사님께서 한국 사무실을 단독으로 인수받아 이사장님으로 섬기시다가 2018년 소천하신 후, 그간 본부장으로 실무 전반을 담당하면서 글로벌대학교 발전에 공헌하신 이주영 목사님께서 National Director로 미국 본교의 임명을 받고 한국 사무실의 모든 실무를 총괄하고 계십니다.

 

최성규목사님께서는 명예 이사장님으로 계시고, 문상재장로님께서는 홍보이사로 수고해 주십니다.

 

한국 사무실의 모든 학사행정 및 업무는 미국본교에서 직접 운영하며, 한국 사무실에서는 미국 본교 직영 Office를 운영하며, 언어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미국 본교와 직접하기 어려워 하는 입학, 과목등록, 시험 진행 등을 돕고 있습니다.

 

한국사무실에서 관할하는 영역은 한국에 거주하는 글로벌대학교 학생 전체와, 한국어를 사용하는 세계 각국의 글로벌대학교 학생들에 해당됩니다.

​한국 사무실 승인서

본 서신은 글로벌대학교 한국 사무실이 글로벌대학교 미국 본교에서 공식적으로 승인된 산하 네트워크 기관임을 증명하기 위함입니다.

 

글로벌대학교 본교는 미국 미주리주 스피링필드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 Catherine Lee(이주영학장)님이 한국 사무실의 총 책임자로 섬기고 계십니다.

 

승인된 네트워크 사무소인 글로벌대학교 한국 사무실은 학생들의 등록을 진행합니다. 아울러 미국 Global University 본부의 승인을 받은 겸임교수 자격으로 과제물에 대한 성적을 부여하는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글로벌 한국 사무실이 글로벌대학교 본교에서 요구하는 합당한 자격 기준 하에, 글로벌의 한 가족으로 일하고 계심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와 관련한 일체의 질문은 언제든지 본교에 하시기 바랍니다.

 

 

게리 시버스 총장(Ph.D)

letter.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