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8월5일 (요일 5:4)

*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오늘도 사람들은 이기려고 안간힘을 쓰면서 살아가고 있겠죠?^ 진정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네요.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4절/b)

아이구, 믿음이 그처럼 힘을 발휘하는군요. 맞아요. 믿음은 최후승리를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요즘 동경 올림픽 방송이 한창인데요. 누가 결국 메달리스트가 되는가는 경기 끝날때까지 가 봐야 안다는 사실이죠.

님이 어떤 승리의 면류관을 쓰게 될지는 심판대 앞에 설 때 최종 판결이 날텐데... 그 사실을 아는 믿음이 있는 자는 ‘그 승리의 틀’ 안에서 살게 되겠죠.

세상사람들이 승리를 자랑하는 지위, 명예, 학벌, 물질, 미모, 건강... 있으면 편리합니다^ 중요한 것은 ‘최후 승리라는 틀’ 안에서!

반면, 이런 것이 없다 해도 그닥 낙심할 필요는 없는 이유는... ‘최후 승리의 틀’ 안에만 있다면!

즉, 아브라함의 부요를 누리건, 다윗의 권세를 누리건, 사도바울의 고난을 누리건^... 이런 부수적인 것들이 비중이 클 필요가 없는 까닭은... 조만간 스텝을 옮기게 될 본향의 승리가 관건이기 때문이죠.

이 사실을 잘 아셨던 사도요한은 말씀합니다.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4절/a) “여러분은 하나님의 가족으로 호적 등록되어, 가문의 믿음을 간직한 사람이므로, 세상에 휘둘리는 신분이 아니랍니다”

본인의 신분을 제대로 파악하고 사심으로... 천국 올림픽의 특 메달을^ 준비하시기를 축복합니다.

♤ 미국 최고 학사학위 국내 취득,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edu

www.globaluniversit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