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1년 7월26일 (고후 4:7)

*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힘든 세상을 열심히 살아야 하는 존재 이유를 알고 싶으실까요? 홀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z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7절/a)

질그릇은 누구일까요? ‘It’s Me‘ 이겠죠^ 그렇다면 보배는?

6절을 보면 정확한 답이 나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 우리 속에는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는 복음의 빛이 보석처럼 빛나고 있다는 뜻이로군요 ’빛의 사자들이여 어서 가서‘♬ 찬송이 들려오네요^

흙으로 빚은 질그릇임에 틀림 없지만... 이 보배를 가진 사유로 인해^ 보석함으로 승격된다는 사실!

님의 인생이 빛을 발하는 단 한가지 이유가 바로 이것이죠. 돈 때문도 아니고, 힘 때문도 아니고, 지식 때문도 아니고, 미모 때문도 아닌... 그럼 뭣 때문에?^^

복음 때문에!!! 감격이 올라오시나요? 복음을 잘 전하고 계셔서 그럴 겁니다^^ 그런 님의 인생에 하나님께서 마음껏 사명을 감당하도록 힘을 부으시는데요. “이는 심히 큰 능력은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7절/b)

최근 글로벌선교센터는 이슬람국가로 진출하기 시작했는데... 이슬람이 국교이고 97%가 무슬림인 나라에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비추는 도구가 된 사실에 감격+감격의 세레모니^-_;

님의 가슴 속에 그 빛이 있다면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나가셔야 합니다. 그 빛으로 가정을 비추고, 이웃을 향해 비추고, 세계 열방을 향해 비추는 일이 오늘도 죽지 않고 살아서 숨을 쉬면서 지구의 한 부분을 임대해서 사용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그런 삶 속에 하나님의 심히 큰 능력이 마구 쏟아져 내리는 이 한 주간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 미국 최고 학사학위 국내 취득,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kr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