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연합의 힘이 얼마나 쌘지^ 알려주시는 말씀입니다.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맞설 수 있나니 세 겹 줄은 쉽게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12절)
도보 여행을 주로 하던 구약시대에는 혼자 여행하던 중 강도가 덮치면 꼼짝 못하고 당하게 되는데요. 두 사람이 함께 여행을 하는 경우는 위험이 한결 줄어들었죠. 길 가던 중 구덩이에 빠지거나 넘어져 다치는 일이 생겨도 도와 줄 사람이 있으면 쉽게 회복이 되었답니다.
이 사실을 잘 아는 마귀는 연합을 방해하고 분리를 충동질하느라 이 무더위에도 땀흘리며^방방 뛰고^ 있다고 하는데요. 부부간의 분리, 가족간의 분리, 친구 사이를 분리, 교회의 분열, 이웃과의 불화, 당파간의 싸움, 국가간의 대결...
분리와 대립으로 인해 빼앗기는 에너지를 모아 선한 사업에 사용한다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글로벌선교센터가 10개국 20개 기관을 운영하며 온 세상을 주님 피로 물들이는 사역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이유도... 연합의 힘을 실어 주시는 글로벌선교 가족들 덕분인데요.
물질로, 기도로, 각 선교지 단톡방에서 무언의 응원을 하시는 분들에 이르기까지... 끊어지지 않는 세겹줄의 힘은 가히 폭발적이어서... 주님께서 그토록 원하시는 지상명령을 착착 수행하는 힘을 발휘하고 있다고 보도합니다^
어떤 분이 소를 가지고 실험을 하니, 소 한 마리가 6톤의 짐을 끌었는데, 소 두 마리가 함께 짐을 끌 때는 24톤을 끌었다고 합니다. Extra power는 어디서???@@
주님께서 호루라기를 불며 외치시는 소리를 잘 들어 봅시다. “2명” “3명” “10명” “100명” “다다익선”^^... 연합의 짝짓기에 능수능란한 실력을^ 발휘하심으로, 대적을 능히 맞서고, 끊어지지 않는 울타리 공사를 서둘러 하시기를 축복합니다.
♤ 미국 최고 학사학위 국내 취득,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