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와우~ 2021년의 반을 뚝 자른다면 오늘부터 후반^전이 시작되는 순간인데요. 심기일전해서 전반전의 득점을 마음껏 회복하고 또 증가시켜야겠슴다^ 후반전 라운드로 달려가 준비운동으로 몸을 풀고 있는 우리 글로벌 말씀 가족들을 축복합니다.
다윗도 이런 시점에 있군요. 이스라엘 왕으로 등극하게 된 시점 말이죠. 그는 어떤 자세로 인생 후반전 40년을 살아야 할지 굳게 다짐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시 101편은 ‘리더십 시편’, ‘왕의 결단문’, 한 가정을 이끄는 ‘가장의 시편’으로 일컫기도 하죠.
본문은 그 중 인재등용의 FM을 발표합니다. “내 눈이 이 땅의 충성된 자를 살펴 나와 함께 살게 하리니 완전한 길에 행하는 자가 나를 따르리로다”(6절) 공동번역은 보다 쉽게 말하죠. “나라 안에서 믿음직한 사람을 찾아내어 나의 곁에 있게 하고 허물없는 길을 걷는 자, 내 일꾼으로 삼으리이다”
여러분 주변에는 어떤 사람들로 채워져 있을까요? 인생길에서 시시때때로 관계정리를 하심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개나 소나^ 다 데리고 있음으로 스스로에게 민폐를 끼치고 있다면 한번 생각해 볼 일일테니 말이죠.
다윗이 이스라엘을 그처럼 부국강병의 나라로 다스린 이유가 여기 있었군요. ‘충성된 자와 함께 가는 국정~^ 흠없는 자를 등용하는 지혜!^’
어떤 분이 저에게 왈~^ “목사님 주변에는 어떻게 다 좋은 분들만 있어요?”^ 시기를 놓치지 않고^z 깔끔하게 솎아내고 있기 때문일까요?-_;^ 소리소문 없이...ㅋ 편안하고 효율적인 인생이 올 후반전에서는 기필코 달성되시기를 축복합니다.
♤ 미국 최고 학사학위 국내 취득,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