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삶을 갉아먹는 Negative 감정 중 염려가 큰 비중을 차지하죠ㅜ; 그 중 많은 염려는 정작 일어나지 않을 일에 대한 것이고, 일어나더라도 큰 지장이 없는 일에 대한 것이라는데요.
만일, 오늘 하루만 살고 이 땅을 떠나는 것이 확실하다면??^ 많은 염려가 갑자기 사라지고 어깨가 훠얼 가볍지 않겠어요?
코로나는 대체 언제 끝이 날지? 백신은 맞아야 할지, 혹은 맞을 수 있을지? 노후 생계는 어찌 될지? 다음 주 수술은 잘 될지? 빌려 준 돈 안전하게 받을 수 있을지? etc...etc...^^ 애구 머리가 과부화되어 부피가 늘어날^ 지경인데요.
만일 오늘로서 모든 인생이 막을 내린다면? 상기와 같은 염려들은 발 붙일 곳을 아얘 잃겠죠.
글타면 놀라운 비법이 있네요@@ 오늘만 산다고 생각하면 된다는 사실! 우후~ 잠시 그렇게 생각만 해도 응어리가 없어지는 느낌인데요^^ 질문 있으신가요? ”전 내일도 사는데요??“
그건 내일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내일 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말라“(34절/a) 오늘의 몫은 아니구요. ”내일 일은 내일이 염려할 것이요“(34절/b) 표현이 재미난데요^ 내일 염려는 오늘의 내가 하는 것이 아니라... 내일이 지가^ 알아서 하는 것이라는...ㅋㅋ
오늘의 삶의 무게만으로도 안쓰러워하시는 자상하신 주님께서 가라사대...^ ”한 날의 괴로움은 그 날로 족하니라“(34절/c)
정리 됩니다-_; 오늘 안에 일어날 일 아니면 절대 염려하지 않는 습관 들이기! 한 걸음 더 나아가...^ 내일의 결과에 관심 갖지 않기!^^ 오호~~ 고수의 경지입니다.
이렇게만 살아도 삶의 질이 정상으로 휘익~ 뛰어오를테니... 지혜로운 여러분은 아무개와 함께^ 행복의 정상으로 난짝 뛰어오르시기를 응원합니다!^
♤ 미국 최고 학사학위 국내 취득,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