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5월27일 (대상 16:10)

*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다윗이 법궤를 예루살렘으로 옮겨놓은 후 ‘아삽 Brothers’ 중창단에게^ 하나님을 찬양하라고 지시하는 내용인데요. 다윗 자신이 시범을 보이면서 노랫말을 주욱 읊어내는 대목이지요.

“그의 성호를 자랑하라 여호와를 구하는 자마다 마음이 즐거울지로다”(10절) 성호는 거룩한 이름이겠죠? 영어 번역본들은 ‘자랑하라’를 Glory라고 표현함으로 하나님의 이름에 영광을 돌리라고 외치고 있네요.

마음 자세는 어떻게? “즐거울지로다”. 즐거운 마음으로 하나님과 밀착하는 삶을 살라는 안내인데요.

이런 흐름으로 잘 나가도록 이 땅에 보내심을 받은 우리 인생에... 적군의 칼질 공격^ 역시 바람잘 날 없기도 하지요-_; 멋 모르고 출발한 새내기 시절부터~ 여기까지 연세를 지긋하게 먹은 우리로서는...z

한 가지 비상대책을 낼 수 밖에 없어지는데요-_; 즉, 여호와를 즐겁게 구하는 일에 방해가 되는 것들은^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진공청소기로 정리한다?^ㅎㅎ

‘How long will it be?’를 가늠할 수 없는 남은 인생길이오니... 어찌되었든 즐거운 마음이 되기 위해... 쳐낼 것을 쳐 내며, 삶 속의 크고 작은 재미는 쏠쏠히 누리기를 기원합니다^ 각인마다 주님 안에서 즐거움 방식은 다양할 터이니^ ‘미모관리’와 체력관리를 포함한 삶의 제반분야에 성취감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렇게 모아진 행복한 기운을 확 불어서...^ 하나님의 이름에 큰 영광 돌리는 집중력을 원 없이 발휘하시기를 축원합니다.

♤ 미국 최고 학사학위 국내 취득,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edu

www.globaluniversit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