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5월10일 (시 147:11)


*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하나님의 취향을 알려주시네요^ ”여호와는 자기를 경외하는 자들과 그의 인자하심을 바라는 자들을 기뻐하시는도다“(11절)

여러분이 좋아하는 type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본인은...^ 경우있는 사람, 말귀를 알아듣는 사람... 등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club member가 아닐지라도 그들이 살아가는 데 큰 지장은 없겠지만요^

If 하나님 취향에 벗어난다면 삶에 시달림이^ 많이 올 것이 염려되는군요-_; Because “그는 구름으로 하늘을 덮으시며 땅을 위하여 비를 준비하시며 산에 풀이 자라게 하시며 들짐승과 우는 까마귀 새끼에게 먹을 것을 주시는도다”(8-9절)

하나님 취향에 꼭 맞는 옷차림^ 2가지 summary 해 보죠.

1) 자기를 경외하는 자: “이 놈아, 하나님 두려운 줄 알아라”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하네요^

2) 인자하심을 바라는 자: NIV는 “put their hope in his unfailing love(변함없는 그 사랑에 소망을 거는 자)”라고 풀어주는군요.

통과되셨을까요?^

요 며칠 사이 바람이 거세게 부네요. 세파의 비바람에 휩쓸려 가지 않도록 하나님의 절대 도우심이 많이 많이 필요한 우리네 삶인데요.

내 인생을 낱낱이^ 헤아리시는 하나님의 눈을 주야로 신경쓰면서^, 하나님의 사랑에 토탈 희망의^ 목숨을 거는 한주간을 시작해 보시겠습니다. 요이~ 땅!

♤ 미국 최고 학사학위 국내 취득,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edu

www.globaluniversit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