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1년 4월5일 (사 55:6)

*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부활의 새 날을 맞이한 우리 글로벌 말씀가족들은 오늘부터 더욱 힘찬 생의 활력을 Up하실 줄 믿습니다^

때에 맞춰 주시는 말씀이...

“너는 복이 될지라”(2절/c)라서 더욱 좋네요^

아브라함에게 이 약속을 주실 때 전제가 있었죠. “너의 고향과 친척과 아버지의 집을 떠나 내가 네게 보여 줄 땅으로 가라”(창 12:1)는 이사 요청 말이죠-_;

우리도 이제 이사를 해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기존에 살던, 그래서 너무도 익숙했던 삶의 패턴을 design 바꾸기 해야 할 때가 온 것이겠죠.

사람이 나이를 먹을수록 기존 환경의 보따리를 빼앗기지 않으려고 몸을 도사린다는데요^ 아브람은 75세의 나이를 아랑곳하지 않고 house moving을 단숨에 실천했다고 하는군요.

하나님의 계획하심에 발맞추어야 노후가^ 평탄함을 알았던 것일까요? 암튼 이 때로부터 아브람은 믿음의 조상이라는 위대한 position을 구축하기 시작했고, 오늘날 만인의 부러움을 사는 면류관을 쓰고야 말았다고 하는데요.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상상을 초월하는 계획, 나의 상상으로 제한하지 마십시다.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2절/a)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2절/b)

오늘부로 꾸려야 할 인생의 짐, 버려야 할 그 짐... 다부지게 check 하신 후, 이제 하나님이 계획하신 약속의 땅으로 과감하게 첫발을 옮기시는 부활 후 첫날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조만간 정상에서 만날 수 있도록...^^

♤ 미국 최고 학사학위 국내 취득,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kr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