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1년 3월3일 (사 35:3)

*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메시아가 오실 때 우들이^ 어떤 나라에 살게 되는지 이사야 선지자가 예언하는 내용이 사 35장인데요. 모든 이들의 가슴을 울렁이게^ 하는 유토피아는 바로 여기서 찬란한^ 증명사진 촬영을 하고 있답니다.

예컨대 한 구절만 보더라도... “그 때에 맹인의 눈이 밝을 것이며 못 듣는 사람의 귀가 열릴 것이며”(5절) 일생을 끈덕지게 괴롭혀 온 고난은 온데 간데 없이 사라지고... 그토록 염원하던 멋진 신세계가 쫘르르^ 펼쳐지는데요.

그래서 오늘 본문은 ‘그 날을 향해 가는 너희는 배짱좋게 살아도 좋다’는 격려의 국정연설을 방송하고 있다는군요^ “너희는 약한 손을 강하게 하며 떨리는 무릎을 굳게 하며”.

최근 봄맞이 집단장을 손 보느라^ 페인트칠을 하는데요. 현관 바닥 타일 사이의 줄눈을 칠하려 하니 손이 다소^ 떨리는 바람에 줄 무늬가 예쁘게 나와주질 않더군요^ 평소에는 전혀 느끼지 못하던 손떨림이 이런 업무에서 발견되느라ㅜ...

손이 약한 부분이 있으실까요? 무릎이 떨리는 사연이 있으실까요? 허나 염려는 뚝! 하나님의 보장성 멘트는 ‘그 약한 부분을 강하고 굳게 할지어다’ 하시지 않습니까?

어차피 조만간 영원한 새 나라로 이사갈 우리들, 그 전에도 순간마다 붙드시는 하나님이 날 향해 ‘Be strong!'하시오니^ 봄맞이 심령 주택정리는^ 약한 부분을 구석구석 찾아내어 하자보수에 만전을 기하심이 좋겠습니다.

그래서 우리 집처럼 Before와 After의 상당한 색상변화 및 grade up!^이 있기를 축복합니다.

♤ 미국 최고 학사학위 국내 취득,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kr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