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3년 9-10월 잠비아 GMC 선교



하나님 은혜와 이끄심 가운데 23년 9월 GMC 잠비아를 열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아프리카 중남부 내륙 국가인 잠비아는 인구는 2천만을 조금 넘지만 면적은 대한민국의 7배에 이르며 국민소득이 세계 105위에 이르는 가난한 아프리카 국가 중 하나입니다.

종교는 기독교(주로 가톨릭) 비율이 반 이상이고, 그 외에 이슬람교, 힌두교, 전통 종교 등이 있다. 국민의 약 2/3가 기독교도이지만 대부분이 전통적인 애니미즘과 결합되어 있구요. 공용어는 영어이고 그 외에 각 민족 언어(냔자어 등)가 있다고 합니다.

*담임목사: 어니스트 키싱가(Ernest Kisinga)

수도 루사카에서 사역 중(PLOT 5582, KWAMWENA MEANWOOD, LUSAKA ZAMBIA)

58세. 22년 4월 개척교회 현재 어린이 30명 성인 40명 성도. 축호전도를 통해 교회가 꾸준히 성장하며 현재 건축 중에 있음. 유치원 사역을 통해 극빈자, 알콜 중독자 등의 자녀를 주님께로 인도하는 비전을 갖고 있음.

지도 상 잠비아는 GMC 선교국가들인 부룬디, 탄자니아 콩고 바로 아랫 부분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님께서 아프리카 검은 대륙을 주님 붉은 피로 물들이시는 작업에^ 여러분을 사용하심을 기뻐하며 축복합니다.

GMC가 위치한 곳은 마약중독자들이 많다고 해서 일단 재봉틀 10대를 기증하면서 여성 마약중독자들을 위한 재활센터(New Life Center)도 시작했습니다.

잠비아가 GMC 사역을 통해 주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영혼구원의 대대적인 역사를 이루기를 기도합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