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1월 6일 (시 33:9-12)


*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여러분이 복 있는 인생임을 알려주시는 말씀이네요.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은 나라 곧 하나님의 기업으로 선택된 백성은 복이 있도다”(12절)

그 백성이 왜 복이 있다고 할까요? 이 우주 전체가 하나님의 다스림 가운데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아무래도 그분을 자기 하나님으로 삼는 자에게는 은밀한^ 특혜가 있기 때문이겠죠^

이 하나님의 통치 실력은 한마디로 종횡무진^인데요. “말씀하시매 이루어졌으며 명령하시매 견고히 섰도다”(9절) 더 나아가 “여호와께서 나라들의 계획을 폐하시며 민족들의 사상을 무효하게 하시도다”(10절)에 이른다고 하는군요.

미국 대통령도, 중국 국가주석도, 북한 최고위원장도... 그 누가 어떤 생각을 하던지, 순식간에 사상누각으로 만드시고... 하나님의 사상으로^ 사상천국을 이루시고 마는 하나님!

이렇게 마음껏 실력 발휘를 하시는 하나님께 감히 누구도 “왜 그러시냐?”고 반문할 수 없는 이유 또한 나오는데요. “이 사람아 네가 누구이기에 감히 하나님께 반문하느냐 지음을 받은 물건이 지은 자에게 어찌 나를 이같이 만들었느냐 말하겠느냐”(롬 9:20)

모든 일을 마음대로 하시는, 그리고 충분히 그럴 자격이 있으신 하나님께 피택된^ 신분인 우리는 오늘 이 지구상에 어떤 일이 일어난다 할지라도, 전혀 동요됨을 느낄 필요조차 없이 행복을 넉넉히 구가하는 삶이 되시기를 축원합니다.

♤ 코로나 독학^ 미국 최고 학사학위 한글학습.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