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죄악으로 가득한 세상에 대해 다윗이 해답을 주는 시인데요^ 주변에도 그런 인간들로 인해^ㅋ 부글부글 하시는지요? 다윗의 위로를^ 들어봅니다.
“여호와 앞에 잠잠하고 참고 기다리라 자기 길이 형통하며 악한 꾀를 이루는 자 때문에 불평하지 말지어다”(7절)
어느 분이 친척 중 예수님을 믿지도 않는데 사업이 왕창^ 잘 되는 이가 있어서 배가 아파 죽겠다고 하소연하더군요^ 그래서 조금 더 기다려 보라고 했습니다-_; 본문도 그렇게 말씀하시지요?^ ‘잠잠하고 참고 기다리라!’ 글타면 어쩔 수 없이^ㅋ 기다리긴 해야 할 텐데요_-;
어떤 자세로 기다리면 될까요?
1) 여호와를 의지하면서 선을 행할 것(3절a)
2) 성실하게 일할 것(3절b)
3) 여호와로 인해 기뻐할 것(4절)
4) 앞길을 하나님께 턱^ 맡길 것(5절)
뜻을 이해함에 있어서는 하나^ 어려울 것이 없지요? 굳이 어렵다고 한다면 내 신앙 level이 거기까지 이르지 못하는 점이라고나 할까요?^^ 개인차가 있을테니 본인이 잘 안 되는 것에 형광펜 표시합니다.
이렇게 자기 단도리를^ 잘 하는 자에게 주님은 상품을 내려주신다는데요. 그것은? 그것은?@@ 짜잔~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4절b)
새해에는 소원을 이루는 삶이기를 축원합니다. 그 순간을 위해서 오늘도 4가지를 실천합니다. 내일도 4가지를 실천합니다. 모레도... 글피도... 내주도... 내달도... 언제까지? 소원을 이루는 그 순간까지. 이런 굳은 다짐이 없으면 소원 이룰 생각도 접으시고(이크~) 이런 각오발이^ 섰으면 오늘의 삶도 일정대로 잘 하시기를 축원합니다.
♤ 코로나 독학^ 미국 최고 학사학위 한글학습.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