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주차 차량들 머리에 눈이 소복히 덮여 있네요. 어제 흰눈이 펄펄 날릴 때 따뜻한 거실에서 블라인드 창밖으로 날리는 눈을 보니 동화나라 그림 속에 있는 듯 했답니다.
이 화려한 눈발을 뿌리신 하나님의 능력은 대단하시지요^ “영원하신 하나님 여호와, 땅 끝까지 창조하신 이는 피곤하지 않으시며 곤비하지 않으시며 명철이 한이 없으시며”(28절/b)
이 사실을 아는 분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를텐데... 알고 모르고는 본인의 몫이네요. 그래서 이렇게 물으십니다. “너는 알지 못하였느냐 듣지 못하였느냐”(28절/a) 여러분은 아시기를 축원합니다.
하나님의 대단한 모습들 중에 명철이 한이 없으신 부분이 특히 다가옵니다^^ 이유인즉...
제가 지난 8월 전자책을 출판하면서 구입절차가 어렵다고들 하셔서 네이버 계정을 만들어 단톡방에 알려드린 적이 있거든요. 미사용 메일이라 쉽게 생각하며 잊고 있었는데 며칠 전 누군가 도용을 해서 비번, 전번, 명의자까지 바뀌는 사태가 발생@@“ 오늘 새벽 경찰청 사이버수사국에 신고를 했고 2주내에 출두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답니다-_;
하나님의 명철로 해결하실 순서가 되었네요^ 애구... 평소에 하나님의 명철을 더 구했더라면... 하는 불찰의 반성을 하고 있네요^
일을 저지르기 전에 매번 명철자께 여쭤봅시다. 답변을 잘 들으시고, 미심쩍은 것은 또 확인하시고 그리고 나서 실행에 옮기심으로 뒷수습의 불편이 없으시기를 축원합니다.
이왕지사 벌어진 사건이라면 다소 늦은 감이 있지만^^ 이제부터라도 하나님의 명철을 구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이렇게 묻고 답하는 대신(代神)관계가 일처리 skill을 한층 세련되게 하는 2021년이기를 축원합니다.
♤ 코로나 독학^ 미국 최고 학사학위 한글학습.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kr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