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1년 1월 1일 (사 43:18-20)



*강해: 이주영목사(010-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새해가 난짝 무대로 올라왔네요^^ 주님께서 첫날 주시는 말씀이 궁금한데요.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19절) 와와~ 짝짝짝~ 왕기대!^

작년 한 해는 코로나로 인해, 혹자는 ‘생각하고 싶지도 않은 해’라는 표현마저 사용하던데요^ 이제 새롭게 밝아온 2021년의 태양 아래서, 그 빛 이상으로 강렬한 주님의 역사를 기대합니다!

이렇게 기대로 설레이는 우리를 바라보시는 주님은 오늘부로 새롭게 다져야 할 자세도 알려주시네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날 일을 생각하지 말라”(18절) 우후~^ 맘이 넘 가벼워지네요. 과거를 따로 청산하려고 애를 쓸 필요조차 없다는 사실 앞에서..^

그냥 기억하지 않으면 된다고 하십니다. ‘기억하지도 말고’... ‘생각하지도 말자!’ 아아~ 좋네요^^

하오나 거저되는 것은 아니라니 잠깐 신경을!^ 어제까지의 악몽, 슬픔, 절망, 후회 게열사들을 모두 한덩어리로 묶어 망각의 바다에 빠뜨리고... 정신세계를 하나님의 새해 선언문에 고정핀으로 눌러놓는 것은 우리가 할 일!

그런 자세를 갖춘 여러분을 향해 주님은 말씀하십니다.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19절/b) 아무래도 올해는 광야에 도로공사와 사막에 상수원 개발 공사가 급속히 진행될 것만 같습니다-_-; 믿어지시는 분만 ‘아멘!’... ‘아멘’ 하신 분만^ㅋ 그대로 될지어다!

아오~ 불가능 없는 인생이 누구의 것이라구요? “내가 택한 자에게 마시게 할 것임이라”(20절)

다함께 ID 카드를 꺼내 봅니다. 택자 증명 도장 잘 확인하시고... 가슴 속에 안전하게 소지하시면서 기적을 시작하는 첫 발걸음을 찍어내는 오늘이기를 축원합니다.

♤ 코로나 독학^ 미국 최고 학사학위 한글학습. 성경진수 발견!

www.globaluniversity.kr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