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해 : 이주영목사(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앞길이 어떻게 될지 몰라 염려하는 분이 계시죠?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성경적이니까요. “나의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시나니”(10절/a) 후훗~ 그가 아시는 길을 내가 별도 통장관리를^ 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하나님께서 우리를 훈련하시는 고난도(高難度) 과목 중 하나가 바로 ‘내 앞길 나로 몰라’ class 인데요. 그리 만만치 않은 과목이라 수강생들이 불안울렁증에 시달리다 낙제를 하기 십상이라네요.
자아~ 욥은 이 과목을 어떻게 A+ 받고 성공했을까요?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 같이 나오리라”(10절/b) 이 어르신 만학에 성공하신 이유가! ‘현재의 어둠이 아닌 터널 끝의 빛을 본 까닭로소이다’ 합격을 향한 점프 실력을 과시했던 저력이! ‘날자, 날자, 날자, 한번만 더 날자꾸나’ 정신이었군요.
과목 이수 중이신 수강생 여러분^^ 이 강의실에서는 현재의 문제에 코를 박는 자세를 피하셔야 합니다^ 숨통만 막히는 시스템이거든요. 왜 하필 나냐고 따지는 제스처도 멀리하셔야 합니다. 화기만^ 올라오도록 설계되어 있어서요-_;
귀로만 듣던 하나님을 이제 눈으로 보는 4D 안경이 합격선물로 준비되어 있다 하니... 새로운 차원으로 날아오를 준비를 하시며, 이왕지사 내친 걸음에 장학생으로 합격하시기를 축복합니다.
🌏 세계 최고의 학위와 넘실거리는 성경지식
글로벌대학교 독학 BA(대졸, 신학졸 편입가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