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12월 23일 (롬 8:28)

☕ 강해 : 이주영목사(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절망의 파도가 엄습할 땐 어떻게 하시나요? 말씀을 붙드시면 됩니다. 말씀은 살아서 인생을 변화시키는 생명력을 뿜어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많은 고난을 당하면서도 끝내 승리의 쾌거를 이룬 사도바울은 이 사실을 알고 있었던 것이죠. 그 어떤 일이든 하나님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합력하여 선을 이룬다는 사실!

우리가 오늘날^ 이만한 신앙의 경지에^^ 오르기까지는 많은 일들이 있었을 겁니다. 좋은 일, 나쁜 일, 기쁜 일, 힘든 일, 순탄한 일, 어려운 일, 기쁨, 슬픔, 희망, 좌절... 등... 그리고 등...^

그것이 지금의 나를 만드는 지점토가^ 되었기에 이렇게 하나님만 바라보는 형상이 되었으니 그 어느 것도 헛된 일은 없다고 하겠죠?

아~ ‘합력하여 선을 이룬다’다는 말은 나를 ‘영의 사람으로 만들어 준다’는 뜻이로군요. 영원한 세계에서 부티나게^ 살 수 있는 최고의 역량 구비! 그리고 덤으로... 이 세상에서도 복 받을 그릇 준비!

그 용도에 필요해서 요즘 님에게 그런 일도 다가온 것이니 그리 섭섭히^ 생각지 마시고...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하나님의 작품력에 일조하는 방향으로 에너지를 집중하시기를 축복하며 응원합니다.

🌏 세계 최고의 학위와 넘실거리는 성경지식

글로벌대학교 독학 BA(대졸, 신학졸 편입가능)

www.globaluniversit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