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해 : 이주영목사(3246-8899)
(글로벌대학교 한국대표/ 글로벌선교센터 대표)

후반전 2라운드를 복음을 전하는 일에 목숨을 걸고나서 고향으로 귀향한 후, 이 순간 회심의 미소를 짓고 있는 사도바울은 성경역사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업적을 이룬 실버모델^임이 분명한데요.
그 능력의 출처를 일케^ 알려주네요. “이는 심히 큰 능력은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7절/b) 어쩐지~-_;
어찌 감히^ 인간 자신이 그런 능력을 뿜어내며 세계를 복음으로 뒤집어 놓을 수 있었겠어요?
글타면... 하나님의 능력은 애시당초 누구에게 감염^되는 것일까요?@@ ‘보배를 가짐으로’ 오는 능력이라고 상반절은 짚어줍니다.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7절/a) ‘
그 보배가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6절을 보시면 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추셨느니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계시하신 복음을 아는 지식이 이처럼 능력이 있었다니@@.... 그래서 복음의 불이 가슴 속에 활활 타오르고 있는 우리네 인생은 그 능력을 뿜어내며 여지껏 이렇게도 많은 하늘상급을 쌓아온 것이로군요.
이 능력 때문에 세인들과는 다른 비범한 님께서는... 삶 속의 제반 능력 출처가 하나님이심을 기억하면서... 그 능력의 파이프가 되어준 복음을 전 세계적으로 퍼뜨리는 데 심혈을 기울이시기를 축복합니다.
🌏 세계 최고의 학위와 넘실거리는 성경지식
글로벌대학교 독학 BA(대졸, 신학졸 편입가능)